cgi
본문 바로가기
회원가입 로그인 접속자 새글

01 세우신 하나님의 뜻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요한복음 6장 63절
키즈처치리바이벌은 교회학교의 영적 부흥을 위하여 인천시 관교동 행복한 교회에서 1996년 10월 1일에 설립되었다.
교회에 나오지만 구원을 모르는 어린이, 기도, 찬양, 예배에 익숙하지 못한 어린이들의 영적 미숙을 보며 통탄히 여긴 어린이 부흥사들이 "살리는 것은 영인데"하는 분명한 하나님의 사명감을 가지고 "영성훈련을 통한 어린이 구원사역"을 전 세계로 펼치기 위하여 교회학교성장연구소(CGI)를 설립로되었고 2년 전에 현대적 단체 이름으로 키즈처치리바이벌로 개정하였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CGI는 총체적 나관에 빠진 한국 교회학교에 기독교교육 관점에서 운영해 온 교회학교를 목회적 관점으로 목양하는 뉴 페러다임 쉬프르 운동을 전개하여
교회학교의 새로운 부흥을 기도하고 주도한다. 일주일 168시간을 진화론과 휴대폰 기기에 빠져 사는 아이들을 교회에서 주일 날 단1시간에 교육으로 변화시킬 수 없다는 것이다.
차라리 그 짧은 시간에 하나님께 예배를 잘 드리는 일에 집중하게 함으로 하나님의 은총 속에 살게 한다. 뜨거운 지성소 찬양, 리허설을 마친 주일 예배, 매뉴얼과 큐 시트에 의해 기도로 준비된 예배로 하나님 앞에 나아가게 해야 한다.
그럴 때 아이들이라도 하나님의 임재를 느끼며 예배 드린다. 기도할 줄 아는 어린이,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릴 줄 아는 어린이를 키워내는 것이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키즈처치리바이벌의 위대한 사명이다.

02 어캠의 사명선언문

우리는 이 땅의 어린이 영혼구원과 하나님을 늘 인식하며 사는 어린이를 키우기 위하여 존재한다. 주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이 구원사역을 땅끝까지 증거할 것이다. 예배에 목숨거는 어린이, 복음으로 무장한 어린이, 기도할 줄 아는 어린이, 성령 체험한 어린이, 성경적 세계관으로 무장한 어린이를 키운다.

03 전국 교사 네트워크 구축

시민연대가 얼마나 큰 이을 하는 지 아는가? 이처럼 전국 각 도시별 기독교연합회와 연합하여 교사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유튜브 실시간 방송으로 소통하고 죽어가는 교회학교의 새로운 부흥을 실행하는 일에 자료와 자유로운 소통 규격화된 자료 등등을 나누어 새로운 부흥이 급속도로 일어나게 한다.

04 차별화 된 어린이은혜캠프

5세~15세까지 참가하게 되는 <어켐>을 통하여 영적인 마가다락방이 재현되도록 최선을 다한다.

05 어캠의 자료개발 & 부흥 사례 임상 발표

직접적인 부흥 로듬배을 제시하고 동참한 교회의 부흘 결과를 메월 9월에 한국교회에 임상 발표 하여 동기부여를 얻게 하고 이미 성공한 콘텐츠를 공유하게 한다. 52주 PPT 설교, 찬양, 몸찬양 동영상과 서적 발간으로 양질의 자료를 교사들에게 보급하여 어린이 목양에 박차를 가하게 한다.

설교하는 박연훈 소장
어캠의 품기도
어캠 찬양단
어캠 찬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