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i
본문 바로가기
회원가입 로그인 접속자 새글

01 세우신 하나님의 뜻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 요한복음 6장 63절
교회학교 성장 연구소(이하CGI)는 교회학교의 영적 부흥을 위하여 인천시 관교동 행복한 교회에서 1996년 10월 1일에 설립되었다. 교회에 나오지만 구원을 모르는 어린이, 기도, 찬양, 예배에 익숙하지 못한 어린이들의 영적 미숙을 보며 통탄히 여긴 어린이 부흥사들이 "살리는 것은 영인데"하는 분명한 하나님의 사명감을 가지고 "영성훈련을 통한 어린이 구원사역"을 전 세계로 펼치기 위하여 교회학교성장연구소(CGI)를 설립하였다.
따라서 CGI는 총체적 나관에 빠진 한국 교회학교에 오순절 성령운동의 현대적 역사를 기도한다. 지성으로 흥미로 어린이들에게 접근하는 현 교회학교의 병폐를 진단하고 어린이의 영성을 향한 메시지 전달과 훈련으로 하나님의 임재를 느끼며 찬양하는 어린이, 울며 불며 기도할 줄 아는 어린이, 신령과 진정으로 예배드릴 줄 아는 어린이를 키워내는 것이 교회학교성장연구소의 위대한 사명이다.

02 어캠의 사명선언문

우리는 이 땅의 어린이 영혼구원과 하나님을 늘 인식하며 사는 어린이를 키우기 위하여 존재한다. 주님이 오시는 그 날까지 이 구원사역을 땅끝까지 증거할 것이다.

03 어캠의 교사부흥회

전국 순회 교사부흥회로 각 도시별 기독교연합회와 연합하여 "교사의 가슴에 불을 붙여라!"라는 목적으로 교사의 사명 고취와 능력체험을 얻게 한다.

04 어캠의 전문세미나

몸찬양세미나, 설교세나 등을 개최함으로 보다 더 전문적이며 깊이있고 실제적인 교사세미나를 개최함으로 교사의 실력을 향상하게 한다.

05 어캠의 자료개발&부흥연구

설교, 찬양, 몸찬양 동영상과 서적 발간으로 양질의 자료를 교사들에게 보급하여 어린이 목양에 박차를 가하게 한다.

설교하는 박연훈 소장

설교하는 박연훈 소장

어캠의 품기도

어캠의 품기도

어캠 찬양단

노래하는 어캠 찬양단